퍼즐코퍼레이션

서비스 소개

완전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 수집부터 마케팅 현황 체크까지

체계적인 온보딩 시스템을 통해

협업에서 가장 중요한 성공적인 "첫 라이브"를 만듭니다

퍼즐 코퍼레이션

서비스 소개


완전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 수집부터 마케팅 현황 체크까지

체계적인 온보딩 시스템을 통해

협업에서 가장 중요한 성공적인 "첫 라이브"를 만듭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은 고객이 브랜드/상품를 인지하고 전환하기까지

뉴미디어 - 그로스 마케팅 기반의 Total Solution을 제안합니다.

Step 1

UGC 마케팅

스테이지에 맞는 A/B 테스트를 위해

인플루언서, 카페, 블로거 기획/집행

Step 2

광고 콘텐츠 제작

UGC 마케팅을 통해 생산된 양질의

컨텐츠를 2차 활용하여 마케팅 콘텐츠 기획 / 제작

Step 3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CPA, CPC, CVR, ROI를 안정화하여 KPI 달성

Step 4

그로스 컨설팅

유입 및 전환을 위한 마케팅 한계에 부딪칠 때는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해결책 제시

Platform.

국내 매체부터 해외 매체까지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인증된 매니저가 리드합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은 고객이 브랜드/상품을 인지하고 구매/전환하기까지

뉴미디어 - 그로스 마케팅 기반의 Total Solution을 제안합니다.

Step 1

UGC 마케팅

스테이지에 맞는 A/B 테스트를 위해

인플루언서, 카페, 블로거 기획/집행

Step 2

광고 콘텐츠 제작

UGC 마케팅을 통해 생산된 양질의

컨텐츠를 2차 활용하여

마케팅 콘텐츠 기획 / 제작

Step 3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CPA, CPC, CVR, ROI를 안정화하여

KPI 달성

Step 4

그로스 컨설팅

유입 및 전환을 통한 마케팅 한계에 부딪칠 때는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해결책 제시

성장하는

숫자를 만듭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잘못된 운영으로 새어 나가는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 퍼포먼스를 최적화하여, 광고비 대비 매출을 높이는 데이터 기반의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실제 광고 집행 성과를 바탕으로 광고 소재를 유기적으로 수정하고 광고 세팅을 최적화합니다.

광고에서만 멈추지 않고 광고주와의 용어, 목표를 맞추며 협업합니다.

이 과정에서 불필요한 소통은 최소화하고 성과를 최대치를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제안하며 지속적인 A/B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프로세스 소개

01. 데이터 수집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모든 광고매체의

데이터 수집 환경을 진단하고 설치합니다.

02. 캠페인 목표 설정

회원가입, 구매 활성화, 유입 확대, 브랜드 인지도 확보 등 각 목표에 따른 주요 KPI 지표 최적화를 위한 캠페인을 설계합니다.

03. 캠페인 라이브

설정된 목표에 맞춰 최적의 콘텐츠 발굴을 위해 A/B 테스트를 지속 수행하여 성과 우수 콘텐츠에 예산을 포커싱합니다.

04. 캠페인 결과 리포트 제공

일별 업데이트 되는 모니터링 대시보드와 주기적인 리포트를 통해 비즈니스와 싱크를 맞추어 스케일업을 도모합니다.

확산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UGC 마케팅

소비자 추천보다 좋은 마케팅은 없습니다. 좋은 경험을 한 소비자는 스스로 팬(추천 소비자)이 되어 재구매하거나 지인, 잠재 소비자에게 직접 추천하여 브랜드를 연결하고 신뢰도를 키우는 바이럴 루프를 형성하게 됩니다.

잠재 소비자(SNS, 카페, 블로그, 유튜브)를 연결하여 성별, 활동시간, 관심사 등을 파악하고, 상품 적합성, 주요 언급 키워드, 구매 결정요인별 시장경쟁력을 파악하여

최적의 UGC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UGC 마케팅 프로세스 소개

01.

맞춤 컨설팅

원하는 방식으로 설계한 캠페인 목표에 대해서 전문 컨설턴트가 투입되어 견적 및 캠페인 컨설팅

02.

캠페인 기획 / 오픈

캠페인 목표에 맞춰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기획하여 일정표 작성

03. 관심 소비자 모집

캠페인 목표에 맞춰 카페 , 블로거, 유튜버, 셀럽 등 타겟 소비자 모집

04. 상품 배송 or 서비스 제공

후기성 마케팅 진행 시 상품 배송이 원활하게끔 체험단 리스트 제공

05. 콘텐츠 작성

캠페인 목표 및 설정한 원고 혹은 키워드에 맞춰 콘텐츠가 발행되었는지 퀄리티 검수 / 컨펌

06. 결과 리포트 

작성된 콘텐츠의 댓글, 조회, 공유 등 콘텐츠 반응 점수 분석

스케일업

과정을 만듭니다.

그로스 컨설팅

풀퍼널 디지털 마케팅을 다루면서 비즈니스의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화된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풀퍼널 디지털 마케팅 제시을 다루는 것이 컨설팅의 끝이 아닙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은 기존 컨설팅에서 더 나아가 실무와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까지 실행할 수 있는 반드시 액션 가능한 아이템을 제시합니다.

당장의 매출 개선에 도움될 수 있도록 성과 지향적인 마케팅(풀퍼널 퍼포먼스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마케팅 실무자에게 필요한 밀착형 실무 교육을 병행합니다.

명확한 방향을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최소 50개 항목의 체크 리스트를 토대로 현재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체크합니다.

그로스 컨설팅 프로세스 소개

01.

맞춤 진단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팀 구조, 업무 방식, 브랜딩 등 컨설팅 항목 진단

02.

컨설팅 구체화

컨설팅 진행 확정 시

항목에 대한 요구사항

구체화

03.
우선순위 제시

구체화된 항목 내에서 비즈니스 개선에 있어서 가장 시급한 우선순위 선정

04.

일정 관리

신속하게 컨설팅 항목을 적용하기 위해 최적의 일정 제안

05.

컨설팅 진행

상주/비상주/부분 상주 등을 선정하여 반드시 액션 가능한 컨설팅 진행

06.

결과 리포트 

컨설팅 전/후에 대해서 항목별로 결과 리포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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