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 안내
우리 비즈니스에 알맞은 플랜을 한눈에 비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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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브 프로그램
마케팅이 자체로 가능한 인하우스팀이 내부에 있고
광고비 세이브를 통한 광고비 증대가 필요한 커머스와
스타트업을 위한 플랜입니다.
별도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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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플랜
전문화된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저 확보 시도 및 MVP 테스트를 하는 단계로 유입과 전환을 동시에 최적화 해야하는 중소형 커머스와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플랜입니다.
별도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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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일업 플랜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설계/도입, CRM/온사이트
마케팅 설계 및 운영 등 스케일업 기반의 풀퍼널 그로스
마케팅으로 스케일업을 리딩합니다. 당장 지표 성장이
필요한 커머스와 스타트업을 위한 플랜입니다.
별도 문의
플랜별 기능 비교
플랜명 | 세이브 프로그램 | 라이트 플랜 | 스케일업 플랜 |
지원 범위
광고 매체 데이터 자동화 | ☑️ | ☑️ | ☑️ |
리포트 구축 | ☑️ | ☑️ | |
맞춤 그로스 대시보드 | ☑️ |
마케팅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 세이브 대상 | ☑️ | ☑️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GFA) | ✨ 세이브 대상 | ☑️ | ☑️ |
카카오 모먼트 | ✨ 세이브 대상 | ☑️ | ☑️ |
구글 애즈 | ✨ 세이브 대상 | ☑️ | ☑️ |
틱톡 | ✨ 세이브 대상 | ☑️ | ☑️ |
트위터 | ☑️ | ☑️ | |
DSP | ☑️ | ||
기타 | ☑️ 이외 성과 개선에 필요한 모든 매체 |
분석 환경
분석 툴 | GA4, 각 마케팅 매체 | 제한 없음(GA4, Appsflyer, Airbridge 등) | |
성과 리포트 | ☑️ | ☑️ | |
스케일업 기반의 그로스 대시보드 | ☑️ 🔥(의사 결정 환경 마련) | ||
소재 리포트 | ☑️ | ||
매출, 전환 리포트 | ☑️ | ||
키워드 리포트 | ☑️ | ||
UX 리포트 | 별도 문의 | ||
데이터 시각화 | 별도 문의 |
오직 전환 기반의 퍼포먼스 콘텐츠
이미지 / 슬라이드 | ☑️ (월 최대 10건) | ☑️ | |
영상 | ☑️ | ||
GFA 카피 텍스트 | ☑️ (월 최대 50건) | ☑️ |
서비스
보고 체계 | ☑️ (주간) | ☑️ (일간, 주간, 월간) | |
그로스 컨설팅 | ☑️ 초기 1회 지원(200만원 상당) | ☑️ 상시 | |
그로스팀 투입 | 전문 퍼포먼스팀 투입 | 리더급 그로스 TF 팀 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