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코퍼레이션
서비스 소개
완전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 수집부터 마케팅 현황 체크까지
체계적인 온보딩 시스템을 통해
협업에서 가장 중요한 성공적인 "첫 라이브"를 만듭니다
구매를 부르는 바이럴 루프,
UGC 마케팅
카페/커뮤니티 침투, 블로그 체험단, 인플루언서 PPL, 브랜디드 콘텐츠까지.
잠재 소비자에게 직접 추천하여 브랜드를 연결하고
신뢰도를 키우는 바이럴 루프 형성 작업을 진행합니다.
잠재 소비자(SNS, 카페, 블로그, 유튜브)를 연결하여 성별, 활동시간, 관심사 등을 파악하고,
상품 적합성, 주요 언급 키워드, 구매 결정요인별 시장경쟁력을 파악하여 최적의 UGC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은 고객이 브랜드/상품을 인지하고 구매/전환하기까지
뉴미디어 - 그로스 마케팅 기반의 Total Solution을 제안합니다.
Step 1
UGC 마케팅
스테이지에 맞는 A/B 테스트를 위해
인플루언서, 카페, 블로거 기획/집행
Step 2
광고 콘텐츠 제작
UGC 마케팅을 통해 생산된 양질의
컨텐츠를 2차 활용하여
마케팅 콘텐츠 기획 / 제작
Step 3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CPA, CPC, CVR, ROI를 안정화하여
KPI 달성
Step 4
그로스 컨설팅
유입 및 전환을 통한 마케팅 한계에 부딪칠 때는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해결책 제시
Process
01. 맞춤 컨설팅
원하는 방식으로 설계한 캠페인 목표에 대해서 전문 컨설턴트가 투입되어 견적 및 캠페인 컨설팅
02. 캠페인 기획 / 오픈
캠페인 목표에 맞춰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기획하여 일정표 작성
03. 관심 소비자 모집
캠페인 목표에 맞춰 카페 , 블로거, 유튜버, 셀럽 등 타겟 소비자 모집
04. 상품 배송 or 서비스 제공
후기성 마케팅 진행 시 상품 배송이 원활하게끔 체험단 리스트 제공
05. 콘텐츠 작성
캠페인 목표 및 설정한 원고 혹은 키워드에 맞춰 콘텐츠가 발행되었는지 퀄리티 검수 / 컨펌
06. 결과 리포트
작성된 콘텐츠의 댓글, 조회, 공유 등 콘텐츠 반응 점수 분석
확산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UGC 마케팅
소비자 추천보다 좋은 마케팅은 없습니다. 좋은 경험을 한 소비자는 스스로 팬(추천 소비자)이 되어 재구매하거나 지인, 잠재 소비자에게 직접 추천하여 브랜드를 연결하고 신뢰도를 키우는 바이럴 루프를 형성하게 됩니다.
잠재 소비자(SNS, 카페, 블로그, 유튜브)를 연결하여 성별, 활동시간, 관심사 등을 파악하고, 상품 적합성, 주요 언급 키워드, 구매 결정요인별 시장경쟁력을 파악하여
최적의 UGC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UGC 마케팅 프로세스 소개
01.
맞춤 컨설팅
원하는 방식으로 설계한 캠페인 목표에 대해서 전문 컨설턴트가 투입되어 견적 및 캠페인 컨설팅
02.
캠페인 기획 / 오픈
캠페인 목표에 맞춰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기획하여 일정표 작성
03. 관심 소비자 모집
캠페인 목표에 맞춰 카페 , 블로거, 유튜버, 셀럽 등 타겟 소비자 모집
04. 상품 배송 or 서비스 제공
후기성 마케팅 진행 시 상품 배송이 원활하게끔 체험단 리스트 제공
05. 콘텐츠 작성
캠페인 목표 및 설정한 원고 혹은 키워드에 맞춰 콘텐츠가 발행되었는지 퀄리티 검수 / 컨펌
06. 결과 리포트
작성된 콘텐츠의 댓글, 조회, 공유 등 콘텐츠 반응 점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