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코퍼레이션

서비스 소개

완전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 수집부터 마케팅 현황 체크까지

체계적인 온보딩 시스템을 통해

협업에서 가장 중요한 성공적인 "첫 라이브"를 만듭니다 

데이터 수집부터 분석까지,

퍼포먼스 마케팅


마케팅 주요 지표인 ROAS, CPA, CPC를 넘어

전체 마케팅 흐름과 최종 매출과 연결하여

거시적으로 분석합니다.


현 미션에 최적화된 타겟과 운영 방식을 설계하여 새어 나가는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 퍼포먼스를 최적화하여,

광고비 대비 매출을 높이는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은 고객이 브랜드/상품을 인지하고 구매/전환하기까지

뉴미디어 - 그로스 마케팅 기반의 Total Solution을 제안합니다.

성장하는

숫자를 만듭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잘못된 운영으로 새어 나가는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 퍼포먼스를 최적화하여, 광고비 대비 매출을 높이는 데이터 기반의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실제 광고 집행 성과를 바탕으로 광고 소재를 유기적으로 수정하고 광고 세팅을 최적화합니다.

광고에서만 멈추지 않고 광고주와의 용어, 목표를 맞추며 협업합니다.

이 과정에서 불필요한 소통은 최소화하고 성과를 최대치를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제안하며 지속적인 A/B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프로세스 소개

01. 데이터 수집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모든 광고매체의

데이터 수집 환경을 진단하고 설치합니다.

02. 캠페인 목표 설정

회원가입, 구매 활성화, 유입 확대, 브랜드 인지도 확보 등 각 목표에 따른 주요 KPI 지표 최적화를 위한 캠페인을 설계합니다.

03. 캠페인 라이브

설정된 목표에 맞춰 최적의 콘텐츠 발굴을 위해 A/B 테스트를 지속 수행하여 성과 우수 콘텐츠에 예산을 포커싱합니다.

04. 캠페인 결과 리포트 제공

일별 업데이트 되는 모니터링 대시보드와 주기적인 리포트를 통해 비즈니스와 싱크를 맞추어 스케일업을 도모합니다.

Platform.

퍼즐 코퍼레이션은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크리테오, 틱톡 광고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 네이버 파워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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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유튜브

- 틱톡 동영상

Platform.


국내 매체부터 해외 매체까지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인증된 매니저가 리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