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do
5년 이상 경력의 마케터들이 모여
브랜드 성장의 '마지막 퍼즐 한조각'이 되다.
퍼즐 코퍼레이션은 퍼포먼스 마케팅부터 데이터 분석,
UGC 마케팅을 활용하는 그로스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입니다.
쇼핑몰부터 스타트업, 대기업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스케일업에 필요한 맞춤형 전략을 제공합니다.
퍼즐코퍼레이션의 목표는 클라이언트의 매출 성장입니다.
마케팅,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마케팅의 시작은 소비자가 어떤 구매욕을 갖고 있는지
혹은 어떠한 광고를 통해 그 구매욕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지를
먼저 설계해야 합니다.
마케팅 비용과 성과는 비례할까요?
컨설팅을 진행하다 보면 대부분의 기업이 돈만 쓰면 구매가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그렇지 않다는 걸 경험해 보셨을 거에요.
기업의 생존을 좌우하는 마케팅 예산이 쓸모 있게 쓰려면 소비자를 잡을 마케팅 퍼널이 튼튼해야 합니다
단계별 KPI(목표) 정하기
가장 작은 실수이자 큰 부분이 마케팅의 목표를 정하지 않는 것으로 목표 방문자, 회원가입, 구매 전환 등 하나씩 잡아가야 합니다.
하나의 지표를 뚜렷하고 명확하게 개선하면
그 뒤는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