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코퍼레이션은 퍼포먼스 마케팅부터 데이터 분석, UGC 마케팅을 활용하는그로스 마케팅전문 에이전시 입니다. 쇼핑몰부터 스타트업, 대기업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스케일업에 필요한 맞춤형 전략을 제공합니다. 광고주의 지향점과 소비자가 원하는 소구점을 파악하여 최적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맞춤형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퍼즐 코퍼레이션은 퍼포먼스 마케팅부터 데이터 분석, UGC 마케팅을 활용하는 그로스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입니다. 쇼핑몰부터 스타트업, 대기업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스케일업에 필요한 맞춤형 전략을 제공합니다. 광고주의 지향점과 소비자가 원하는 소구점을 파악하여 최적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맞춤형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마케팅의 시작은 소비자가 어떤 구매욕을 갖고 있는지 혹은 어떠한 광고를 통해 그 구매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를 먼저 설계해야 합니다.
우리의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에게 다가갔을 때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가 라는 의문을 지속 던지며 최적화해야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어떤가요?
마케팅 비용과 성과는 비례할까요?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다 보면 10개 기업 중 8개 기업은 돈만 쓰면 구매가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그렇지 않다는 걸 경험해 보셨을 거예요. 기업의 생존을 좌우하는 마케팅 예산 쓸모 있게 쓰려면 소비자를 잡을 마케팅 퍼널이 튼튼해야 합니다. 더 진정성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단계별 KPI(목표) 정하기
마케팅을 운영하며 가장 작은 실수이자 큰 실수인 부분이 마케팅의 목표를 정하지 않는 겁니다.
막연히 매출을 내고 싶다 보다는 하나의 지표를 해결하기 위한 단계별 전략을 펼치는 게 어떨까요?
원하는 방문자 수, 회원가입 수, 구매 전환 수, CAC, CPC, CPA 하나씩 잡아가는 거죠.
어쩌면 하나의 지표를 뚜렷하고 명확하게 개선하면 그 뒤는 매우 쉬울 수도 있습니다.
어떤 대행사와 함께 해야 할까요?
계약은 했는데 담당자와 미팅은 둘째 치고 연락도 잘 되지 않으신다면 또는 가장 잘하는 분야만 추천해 준다면 우리에게 그 일을 맡겨 보세요.
우리의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체계적인 시스템은 광고주를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매일 결과를 파악하여 분석 내용과 함께 액션 아이템을 발굴하여 연락을 드릴 것 입니다.
What we do
01
정확한 진단
기존 고객은 확실한 Needs가 있어서 브랜드를 이용했는지, 그게 아니라면 광고를 통해 새로운 Needs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를 판단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Why를 던집니다.
02
탁월한 액션
쇼핑몰부터 스타트업, 대기업까지 다양한 성장 단계의 성공 경험으로 다져진 운영 프로세스와 정확한 액션 아이템으로 의사결정 합니다.
03
뚜렷한 목표 설정
막연한 목표보다는 데이터 기반의 KPI(목표)를 세웁니다. 그것을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목표 전환당 비용(구매, 문의, 다운로드)이 달성 되면 그 뒤는 가속화가 가능합니다.